2023학년도 중국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안내
- 조회수 468
- 작성자 중국학과
- 작성일 23.10.18
안녕하세요. 중국학과 행정실입니다.
2023학년도 중국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안내드립니다.
관심 있는 학우께서는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.
1. 대회 일시: 2023년 11월 10일(금) 13:00~17:00
2. 대회 장소: 인문2관 4427 강의실 외 2개 강의실
3. 신청 대상: 중국학과 재학생 및 복수전공생
4. 신청 방법
- 신청 기간: 11/01(수) 23:59까지
① 신청서 다운로드 하여 작성 ( 내용은 반드시 컴퓨터로 작성하며, 서명란은 자필로 날인 必 )
② 제출서류 (참가신청서, 서약서,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) 방문 혹은 메일(de1590@hallym.ac.kr) 제출
- 메일 제목: [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] 학과_학번_이름
- 신청서 파일 제목 : 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_참가신청서_학과_학번_이름
※ 30명 선착순 마감
※ 2023-2 졸업발표 대상자는 자동 신청 처리 (10/31(화)까지 HSK성적표 제출 시 면제 가능)
※ 발표 내용 피드백 희망할 경우 10/25 오전 9:00까지 신청서 제출 必, 희망하지 않을 경우 11/01 23:59까지 신청서 제출.
5. PPT 제출:
- 11/1(수) ~ 11/7(화) 16:00까지
- 학과 이메일로 제출(de1590@hallym.ac.kr)
- 메일 제목: [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] 학과_학번_이름
- 파일 제목: 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_PPT_학과_학번_이름
※ 폰트 적용되지 않으니 읽기 전용 설정 권유
※ 제출 기한 엄수 바람
6. 발표 안내
- 주제: 중국 또는 한중 관련 자유 주제
- 시간: 10분 발표, 5분 질의응답(1인당 최대 15분)
- 모든 발표 및 질의응답은 중국어로 진행
- 10명씩 3팀으로 나누어 동시 진행
7. 시상금
- 대 상 200,000원 × 3명
- 최우수상 150,000원 × 3명
- 우 수 상 100,000원 × 3명
- 시상식은 당일 모든 발표 종료 후 진행
※ 시상금은 22% 세제 후 지급
※ 대회 미참여자도 당일 참관 가능
8.문의: 중국학과 행정실 033-248-1590 / de1590@hallym.ac.kr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