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커뮤니티

학과공지사항

2023학년도 중국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안내

  • 조회수 466
  • 작성자 중국학과
  • 작성일 23.10.18

안녕하세요. 중국학과 행정실입니다.

2023학년도 중국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안내드립니다.

관심 있는 학우께서는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.


1. 대회 일시: 2023년 11월 10일(금) 13:00~17:00


2. 대회 장소: 인문2관 4427 강의실 외 2개 강의실


3. 신청 대상: 중국학과 재학생 및 복수전공생


4. 신청 방법

 - 신청 기간: 11/01(수) 23:59까지

 ① 신청서 다운로드 하여 작성 ( 내용은 반드시 컴퓨터로 작성하며, 서명란은 자필로 날인 必 )

 ② 제출서류 (참가신청서, 서약서,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) 방문 혹은 메일(de1590@hallym.ac.kr) 제출

       - 메일 제목: [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] 학과_학번_이름

       - 신청서 파일 제목 : 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_참가신청서_학과_학번_이름

 ※ 30명 선착순 마감

 ※ 2023-2 졸업발표 대상자는 자동 신청 처리 (10/31(화)까지 HSK성적표 제출 시 면제 가능)
 ※ 
발표 내용 피드백 희망할 경우 10/25 오전 9:00까지 신청서 제출 必,  희망하지 않을 경우 11/01 23:59까지 신청서 제출.


5. PPT 제출:

 - 11/1(수) ~ 11/7(화) 16:00까지

 - 학과 이메일로 제출(de1590@hallym.ac.kr)

 - 메일 제목: [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] 학과_학번_이름

 - 파일 제목: 2023중국어프레젠테이션대회_PPT_학과_학번_이름

 ※ 폰트 적용되지 않으니 읽기 전용 설정 권유

 ※ 제출 기한 엄수 바람


6. 발표 안내

 - 주제: 중국 또는 한중 관련 자유 주제

 - 시간: 10분 발표, 5분 질의응답(1인당 최대 15분)

 - 모든 발표 및 질의응답은 중국어로 진행

 - 10명씩 3팀으로 나누어 동시 진행


7. 시상금

 - 대        상 200,000원 × 3명

 - 최우수상 150,000원 × 3명

 - 우  수  상 100,000원 × 3명

 - 시상식은 당일 모든 발표 종료 후 진행

※ 시상금은 22% 세제 후 지급

※ 대회 미참여자도 당일 참관 가능


8.문의: 중국학과 행정실 033-248-1590 / de1590@hallym.ac.kr
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